웰모아, 2020블랙프라이데이 개최… '마사지기,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2020-11-1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브랜드 웰모아(WELLMOA)에서 올해 최대 혜택을 담은 '2020 웰모아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11월 20일까지 웰모아 공식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웰모아의 베스트 안마의자, 마사지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추가로 적용되며 안마의자 전용러그까지 100% 증정된다.

안마의자 라인으로는 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대표모델 '에비스', '블랙라벨X', '유로보'를 선보인다. 특히 '블랙라벨X'는 웰모아와 미국 Massage R&D 연구소의 합작으로 탄생한 US스페셜 마사지 프로그램이 적용된 최고급 모델이다. 강력한 듀얼 에어셀이 전신 및 부위별로 디테일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6종의 마사지 세션을 포함한 16종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마사지볼이 상하좌우, 전방 돌출까지 움직이는 3D입체 마사지 방식으로 역동적이고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웰모아 관계자는 "2020년 출시된 신형안마의자 에비스와 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블랙라벨X, 유로보를 중심으로 가격할인, 무이자할부, 러그 증정 3종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웰모아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 학교, 자동차 등 일상생활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웰모아 마사지기 2종 모두 무게가 가볍고 무선 사용방식으로 선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춘 제품이다.

하루종일 스마트폰, 화면 모니터 등을 보느라 피로한 '눈'을 관리하고 싶다면 '아이원' 눈마사지기를 눈여겨 볼 만하다. 아이원 눈마사지기는 눈 주위를 공기압으로 섬세하게 눌러주는 에어마사지, 부드럽게 자극해주는 진동마사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온열마사지를 제공하며 전체모드/힐링모드/학생모드/릴렉스모드 등 다양한 코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타입을 적용했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악을 마사지기에 전송, 눈마사지를 받으며 노래 감상까지 가능하다.

'아로아' 목마사지기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통증을 느끼는 목과 어깨를 8개의 3D마사지볼이 강력하게 풀어주는 마사지기로 평소 컴퓨터 작업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목을 감싸면서 본체가 구부려지고 40˚ 각도 조절, 손잡이가 달린 고무형 밴드가 있기 때문에 목 길이, 형태, 자세에 따라 불편함없이 맞춤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원 눈마사지기를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