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f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나우메이드, 혁신적인 신제품 무정전 절연세척 솔루션으로 'TOP 5'에 선정!

2020-11-12, 이재훈 기자

나우메이드는 11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이하 ENTECH 2020)'에 참가해 무정전 절연세척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BEST of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에 선정됐다.

나우메이드 김달문 연구소장는 "나우클린은 전기설비를 화재로부터 예방하는 제품으로 화재의 원인이 되는 분진이나 수분의 스파크로 인한 화재를 예방한다. 10만V까지 예방이 가능하고 먼지가 많은 정도에 따라 사용 주기를 조정하면 된다."고 밝혔다.

나우클린은 친환경 인증제품으로 전기가 통하지 않는 먼지제거용 세척제이다. 컴퓨터내부와 가전제품 등 먼지청소로 사용되고 먼지를 물세척하듯 분사시키면 된다.

열화현상을 제거함으로 전기화재예방 및 고가설비의 내구성 향상 효과가 있다. 비전도성 액체로서 무정전 세척이 가능하다. 비부식성 물질로써 세척후 부품의 손상이 없고, 부품의 수명연장 효과가 있다.

 한편, ENTECH 2020은 부산광역시, 국제신문이 주최하고 벡스코, 투데이에너지,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환경, 에너지, 미래 기후산업 통합전시회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수질환경 △대기환경 △폐기물처리 △측정분석기기 △전력·발전&가스 △신재생에너지 △에너지효율화 △태양광(열) △풍력 △수소 에너지

→ 'ENTECH 2020'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ENTECH 2020' 라이브 방송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