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선진 B&T, 악취제거 위한 친환경 탈취제 선보여

2020-11-12, 이재훈 기자

선진 B&T는11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0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이하 ENTECH 2020)'에 참가해 악취제거를 위한 친환경 탈취제 ODOR-KILL을 선보였다.

ODOR-KILL은 "친환경 마크 제3205호로 인증 등록 되어있는 제품으로서 산성취 및 염기성취의 복합악취 저감제품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ODOR-KILL BIO는 염기성취 특히 음식물쓰레기 등에서 발생되는 아민류의 악취저감 강화제로 널리 사용된다."고 류재규 이사는 밝혔다.

크린코어 시리즈는 산성염기성등의 복합악취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의 대표적인 원인물질인 일부 알데하이드류까지 제거 가능하다.

일반적인 가정에서 발생하는 악취에서부터 산업현장 및 분뇨처리장, 쓰레기매립장, 상/하수처리장, 농/축산물가공공장 등의 악취가 발생하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선진 B&T의 대표 제품은 ODOR-KILL, ODOR-KILL BIO, 크린코어 시리즈 등이 있다.

선진 B&T는 1988년에 설립하여 현재까지 30년 이상을 환경산업 및 축산, 생활악취 분야에서 효율적인 악취제거를 위한 친환경 탈취제를 전문으로 개발, 제조하는 중소 벤쳐 기술혁신 기업이다. 산학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연구개발을 최고 경영 목표로 삼고 탈취제 한 품목만 일관되게 연구하여 발명특허등록, 녹색기술인증, 녹색제품인증 친환경인증 쾌적한 대기환경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해왔다.

한편, ENTECH 2020은 부산광역시, 국제신문이 주최하고 벡스코, 투데이에너지,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환경, 에너지, 미래 기후산업 통합전시회다.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수질환경 △대기환경 △폐기물처리 △측정분석기기 △전력·발전&가스 △신재생에너지 △에너지효율화 △태양광(열) △풍력 △수소 에너지

→ 'ENTECH 2020'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ENTECH 2020' 라이브 방송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