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미리 예약하고 할인 받자!'

2020-11-13,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 사전예약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수)부터 11월 22일(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50대 한정 할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은 2차 제작되는 2021년형 모델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제품은 12월 중순 이후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새롭게 제작되는 2021년형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기존 제품의 내구성과 안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되는 제품이다. 30년 이상 경력을 자랑하는 장인의 손길로 100% 핸드메이드 작업해 저가형 제품과 차별화되는 품질을 자랑한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최고급 편백 목재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통해, 삼림욕을 하듯 은은한 편백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내부에 고성능 세라믹 발열체가 장착되어 있어 고온에서도 안전하게 온찜질을 할 수 있다. 

또 간단한 버튼 조작을 통해 반신욕 시간 및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상단의 슬라이딩 덮개를 이용해 내부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습기 문제 없이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의자 부분에는 좌우 회전 가능한 원형판이 설치되어 있다. 이를 통해 허리 및 골반 스트레칭 운동을 하며 반신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1년형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2차 제작하게 됐다"며 "매장에서 직접 건식반신욕기를 체험하고, 사전예약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 체험이 가능한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파주, 일산을 비롯해 김포, 인천, 서울 은평구·서대문구 등에서 방문하기 좋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 5층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울산, 포항, 경주, 창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