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코 M.8 안마의자 '3DAY 크레이지 할인'

2020-11-17,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초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오코(OHCO)의 'M.8'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3일간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7일(화)부터 11월 19일(목)까지 힐링존 부산센터와 파주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오코 M.8 모델을 3일간 매일 1대씩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오코 M.8은 버튼을 누르면 자동차 도어처럼 양쪽 문이 열리는 리어 스윙도어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엔초 페라리를 디자인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켄 오쿠야마가 직접 디자인을 맡아 품격 있는 외관을 완성했다.

오코 M.8은 차별화된 마사지 롤러를 통해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4D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마사지사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탄생한 부드러우면서도 정교한 지압 마사지 기술을 통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 팔 부위에 장착된 12개의 에어백, 압축 및 회전 동작을 구현하는 종아리 에어백 등 신체 주요 포인트에 에어셀이 장착되어 있어 풍부한 공기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발바닥에 위치한 지압 롤러는 발 전체를 주물러주는 강력한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움직임을 감지하는 모션센스 무드등, 이상적인 각도로 누울 수 있는 Zero-G 포지션 등 최상위 프리미엄 기능을 갖췄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코 M.8 제품의 차별화된 안마감을 직접 경험하고, 할인 특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 있으며 오코, 디코어 등 최고급 안마의자를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가 마련된 매장이다. 김해, 양산, 창원, 마산, 경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한 힐링존 파주센터는 일산, 김포를 비롯해 인천, 부천, 서울 마포구 및 은평구 등 인접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