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구몰, 마스크 전문몰로 리뉴얼

2020-11-17, 신명진 기자

모니터 보안필름 국내 1위 브랜드 '에스뷰', 애플 주변기기 전문 악세서리 브랜드 '맥컬리', 미국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된 프리미엄 관절보호대인 '브레이코'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해온 '알구몰'이 마스크 전문몰로 전면 개편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의 에스뷰/맥컬리/브레이코는 각 자사몰에서 좀 더 전문성을 띄우며,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알구몰의 리뉴얼은 몰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보여줄 수 있는 핵심 요소들을 재정비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일반 마스크를 KF 마스크로 둔갑하여 판매하거나, 중국산 저가 제품을 국내산 마스크로 속여 판매하는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투명한 유통과정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만을 선별하여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전문몰로 성장하자는 취지로 단행됐다.

알구몰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유한킴벌리 KF94 마스크부터 KF-AD, 비말 차단용 덴탈 마스크, 구리 원단 항균 패션 마스크, 안면보호 페이스쉴스 제품까지 다양한 마스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알구몰 관계자는 "시중에 생산 출처가 불분명하고 식약처 인증조차 확인 안되는 마스크들이 유통됨에 따라 나와 가족을 보호하는 마스크에 대한 불안을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러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마스크를 선별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마스크 전문 온라인몰로 개편했다." 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