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창원·마산·진해 총판, 11월 21일 그랜드오픈

2020-11-19, 신명진 기자

코지마 안마의자 창원·마산·진해총판에서는 11월 21일 매장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전모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은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코지마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고객 편의를 위해 나무 벤치 등 차별화된 휴식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더욱 여유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내부에는 어린이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동화책 서가와 미니축구대, 미끄럼틀 등의 놀이기구를 설치해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조성했다.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한 매장 전체는 상시 소독을 통해 청결하게 관리된다.

한편, 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은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한자리에서 원스톱 비교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코지 미니안마의자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 하체 마사지가 탁월한 마스터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전드 모델도 오픈 기념 할인 혜택을 통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에서는 안마의자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맞춤형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예산, 마사지 취향,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 관계자는 "창원, 마산, 진해 지역 고객들의 체험 편의를 위해 코지마 안마의자를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체험센터를 그랜드오픈하게 됐다"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코지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5-1에 위치한 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은 창원광장 인근에 위치해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의령군, 함안군, 진주 등 인근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건물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