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 '매일 1대 BIG SALE' 진행

2020-12-02,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편백나무 건식반신욕기 '힐링편백(HE-R01)'을 대상으로 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2일(수)부터 12월 10일(목)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매일 1대씩 프로모션 할인가에 힐링편백을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 온라인 쇼핑몰이나 전화구매 등 비대면 방식을 통해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 대상 품목인 힐링편백 반신욕기는 현재 제작중인 2021년형 제품으로 12월 15일 이후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힐링존에서 직접 배송 서비스를 담당해 더욱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햄록, 적삼목 등 일반적으로 흔히 쓰이는 저가 목재가 아닌,  최고급 히노끼 편백 목재를 사용해 제작되는 제품이다. 편백 특유의 은은한 향을 즐기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는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생산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고성능 원적외선 램프를 통해 좌욕 기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세라믹 발열체는 발열 속도를 더욱 높여준다.

의자 부분에는 허리를 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 원형판이 장착되어 있어, 허리 트위스트 운동을 하며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좌우 측면의 듀얼 도어를 통해 양쪽에서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방향에 관계 없이 원하는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최근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사우나 이용에 제한이 생기면서,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건식반신욕기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며 "힐링편백 건식반신욕기를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다.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울산, 경주, 포항, 창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