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 HOT SPOT_지역활력 프로젝트] 풀토래㈜, "더 맛있는 닭고기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겠다"

2020-12-06, 이은실 기자

풀토래㈜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지역활력 프로젝트' 편에 참가했다.

이준 풀토래 대표이사는 "자사는 농장-도계장-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닭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체계화된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도계품을 이용한 부분육 제품과 가공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할 것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하여 더 맛있는 닭고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참가 기업을 지원한 대구시의 '지역활력 프로젝트'는 국가균형발전 국정중점과제로 추진되고 있다. 산업의 위기를 해결하고 산업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됐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직접 영향을 받고 있는 대구지역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경제 침체극복을 위해 대구지역 2개 분야(자동차 부품, 화장품·식품 분야)를 추가 지정해 2년간 프로젝트별 국비 120억원을 지원하고 대구시는 시비 41억을 매칭해 추경예산에 반영할 예정이다.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는 중소기업들의 시장진출 및 투자유치 등을 돕는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을 365일 상시 운영한다.'AVING NEWS'는 지난 2005년부터 온라인전시장을 운영했으며 현재까지 975회 온라인 전시회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보유한 유튜브 온라인전시장의 경우, 현재 19000개 영상(부스)이 존재하며 월 80만 이상 방문, 연 1000만 이상이 방문하는 한국 최대 온라인전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MIK HOT SPOT' 온라인 전시회는 분야, 타깃시장, 참여 기관에 맞춰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트랜드에 맞게 참가사들의 노하우와 가치를 전달해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개별 참가 가능하며 각 지자체별 기업 지원기관의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서도 신청 및 지원 가능(각 기관별로 상이하니 별도 확인 및 문의가 필요)하다.

→ 'MIK HOT SPOT(메이드인코리아 온라인전시회)'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