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흑백사진 전문점 '안다미로스튜디오',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할인 혜택은?

2020-12-16, 최상운 기자

(사진설명 : 안다미로스튜디오 B룸 실내모습, △제공-안다미로스튜디오)

흑백셀프사진 전문점 '안다미로스튜디오(대표 김미선)'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미로 스튜디오는 흑백셀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에서 직접 셔터를 누르고 모니터를 통해 촬영된 사진을 실시간으로 보며 원하는 사진을 자유롭게 담아낼 수 있다. 특히 셀프 촬영이 끝난 후, 4장의 사진 선택 및 고급 액자(4x6 사이즈), 종이 매트 액자(4x6 사이즈), 타임랩스 편집 영상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 촬영을 위한 렌털스튜디오 이용 시 조명 및 구도를 포함, 전체적인 세팅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안다미로스튜디오는 코로나19 여파로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한다. 먼저 동 시간대에 1팀만 예약 운영을 진행해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적용한다. 또, 모든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 출입명부 작성 등을 의무화했으며, 사용된 모든 룸은 이용이 끝난 후 소독과 방역을 진행해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설명 : 안다미로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한 흑백셀프사진, △제공-안다미로스튜디오)

김미선 안다미로스튜디오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철저한 방역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촬영할 수 있는 공간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다미로스튜디오는 오는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스튜디오 이용 시 1만 5천 원 상당의 아크릴 액자(5x7 사이즈)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스튜디오 비용을 시간당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다미로 흑백셀프스튜디오는 총면적 165㎡ 규모의 단독 공간에 제품, 모델, CF, 쇼핑몰 촬영뿐만 아니라, 백일, 돌, 주니어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는 촬영 환경을 갖췄다. 또, 자연채광이 뛰어난 렌털 스튜디오 공간은 물론, 360도로 자연광 빛을 발산해주는 조명등, 소프트 박스 등 스튜디오에 필요한 전문 촬영 장비를 갖춰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