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에 운트 죄네, 모던 클래식 라인 '삭소니아 아웃사이즈 데이트' 출시

2020-12-23, 최상운 기자


(사진설명 : 왼쪽부터 삭소니아 아웃사이즈 데이트 381.026, 381.032, △제공-랑에운트죄네)

독일 워치 브랜드 랑에 운트 죄네(A. Lange & Söhne)는 명쾌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이 돋보이는 삭소니아 아웃사이즈 데이트(SAXONIA OUTSIZE DATE) 모델에 아르장테 컬러 다이얼을 탑재한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칭으로 배치된 랑에 운트 죄네 아웃사이즈 데이트와 스몰 세컨즈로 정교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삭소니아 아웃사이즈 데이트(SAXONIA OUTSIZE DATE)는 챔퍼링 및 폴리싱 처리된 솔리드 골드 소재의 막대형 아플리케 인덱스가 탑재된 명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다이얼은 12시 방향에 아웃사이즈 데이트를 선보인다. 6시 방향의 서브 세컨즈 다이얼은 다이얼의 시각적 균형을 잡아주며, 화이트 또는 핑크 골드 소재로 완성된 직경 38.6mm, 높이 9.6mm의 케이스는 클래식한 비율을 선보인다. 또한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와 7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발터 랑에(Walter Lange)와 30년 전 랑에 운트 죄네를 함께 재건한 귄터 블륌라인(Günter Blümlei)은 "랑에 운트 죄네의 시계는 기술적 솔루션과 장인정신을 향한 워치메이커의 열정, 그리고 매뉴팩처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유구한 역사가 어우러진 예술의 결정체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삭소니아 아웃사이즈 데이트(SAXONIA OUTSIZE DATE)는 이 모든 측면을 충족하는 완벽한 타임피스로, 국내 랑에 운트 죄네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