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어 안마의자 '2021년 첫 연휴 첫 세일'

2020-12-31,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하며 디코어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첫 연휴 첫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힐링존 부산센터와 파주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의 3가지 모델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미국 플로리다산 블랙월넛을 마감재로 사용해,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품격 있는 디자인을 완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본체 내부에는 최대 7cm 길이로 돌출하는 마사지 메카가 내장되어 있어, 분당 33회의 지압 속도로 근육의 심층까지 풀어주는 코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는 등 허리뿐 아니라 양팔과 발에 5개의 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에 장착된 롤러는 팔 부위를 에어 마사지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팔과 손 전체에 독립적인 마사지를 구현한다.

디코어 클라우드(DC-001K)는 뼈 위치 및 근육 상태 등을 인식하는 코어 스캔 시스템을 통해 세밀하고 정확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신체 주요 포인트에 내장된 40여개의 에어셀을 통해 전신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강력한 에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디코어 씨러스(DC-100K)는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로 등 허리와 팔, 다리, 발 등 신체 각 부위에 탑재된 7개의 롤러가 차별화된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팔 부분부터 본체 하단까지 연결되는 곡선 디자인은 설치 공간의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2021년 새해 첫 세일 행사를 통해, 3가지 인기 모델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있다. 김해,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있으며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