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라이브칼라 6색' 세트 3종 출시... 파스텔톤 신규 색상 추가

2021-01-04, 최상운 기자

(사진설명 : 모나미 라이브칼라 6색 세트 3종, △제공-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가 라이브칼라 6색 세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라이브칼라는 강조하기, 밑줄긋기 등 다방면으로 활용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사각닙을 적용하고, 반대쪽에는 가는닙이 있는 트윈 타입 형태다. 제품 바디는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잉크는 총 18가지 파스텔톤 위주의 트렌디한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나미는 "두 가지 형태의 닙으로 구성된 라이브칼라는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학생을 비롯해 컬러링, 다이어리 꾸미기 등을 좋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20년 이상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기존 둥근닙 타입의 39색에 기능성을 높인 사각닙 타입 18색이 추가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각 패키지는 색상 구성에 따라 '리프레쉬', '더스티플로라', '그레이무드' 세가지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한 세트당 6본입 구성으로 소비자 가격은 4,200원이다.

한편, 라이브칼라 6색 세트는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에서 오는 4일부터 2주간 선판매되며, 이달 18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