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어·리쏘·웰모아 안마의자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할인

2021-01-06, 신명진 기자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에서는 신축년 소띠해를 맞아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라는 슬로건으로 최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6일(수)부터 1월 15일(금)까지 힐링존 부산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리쏘, 웰모아의 전모델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세계 3대 목재로 손꼽히는 플로리다산 호두나무 목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원목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코어 마사지 메카는 근육의 심층까지 주물러주는 차별화된 마사지 동작을 구현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 씨러스(DC-100K)를 비롯해 스트라터스(DC-010K), 클라우드(DC-001K) 등 전모델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리쏘는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디테일한 마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쏘 제니스(LS-9500), 젠티움(LS-9300), 트라움(LS-8000), 이데아(LS-7200)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웰모아는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웰모아 블랙라벨7(HCW-705), 블랙라벨9(HCW-709), 블랙라벨X(HCW-710) 등 프리미엄 라인업 블랙라벨 시리즈를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힐링존 부산센터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안마의자를 새해맞이 최강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해있다.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라운지가 마련된 매장이다.

부산, 울산 지역을 비롯해 포항, 경주, 창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이 가능하며, 중동역 인근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