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창원·마산·진해총판, '마스터 안마의자' 2021년 행운맞이 프로모션

2021-01-07,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창원·마산·진해 체험센터는 2021년 새해를 맞아 마스터 모델을 대상으로 '대박 행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코지마 창원·마산·진해 체험센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마스터 블랙(5대)과 핑크(5대) 에디션을 프로모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인 마스터 안마의자는 유선형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블랙에디션과 핑크에디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마스터 모델 내부에는 LS형 프레임과 4D 마사지볼이 내장되어 있어, 전신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4D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팔 부위에 장착된 LCD 리모컨을 이용하면 23가지 마사지 코스를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마스터는 하체 부위에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와 발 부위에 위치한 롤러를 통해 발 전체와 아킬레스건까지 차별화된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의 몸 상태와 취향에 맞게 상체와 하체의 에어 마사지 강도를 각각 개별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착석 후 전원이 켜지는 안전센서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창원·마산·진해 체험센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인기 제품 마스터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행운의 할인 특가에 마스터 안마의자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5에 위치한 코지마 창원·마산·진해 체험센터는 창원광장 인근에 위치해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매장이다. 의령군, 함안군, 진주 등 인접 지역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또 매장 내부에 어린이를 위한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