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휴고보스,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 엠버서더로 선정

2021-01-13, 최상운 기자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가 지난 11일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

'토르'로 잘 알려진 크리스 헴스워스는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엠버서더로 임명된 첫 번째 할리우드 스타로, 오는 2021년과 2022년에 계획된 세계적인 패션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헴스워스는 2017년부터 이미 보스 향수와 컬래버레이션 한 적이 있으며, 이 파트너십을 패션까지 확장하며 보스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보스의 브랜드 이미지 시너지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오랜 시간 동안 보스 브랜드의 팬이었다.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정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지난 몇 년간 우리의 파트너십은 멋있었고, 보스팀과 좀 더 긴밀히 일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열정적인 서퍼인 크리스 헴스워스의 브랜드 엠버서더 임명과 함께, 그룹은 브랜드의 캐주얼화 과정에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이는 새로운 캠페인의 방향성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배우로서의 경력 외에도 헌신적인 환경운동가로서, 기후 변화와 멸종 동물 보호에 힘쓰며 많은 이들에게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크리스 헴스워스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은 2021 봄-여름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캡슐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휴고보스는 섬유 산업에서 지속 가능한 회사로서의 주도적 역할을 강조한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