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편백 건식족욕기(HE-F01)' 300대 한정 프로모션 진행

2021-01-14, 신명진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프리미엄 편백나무 건식족욕기 힐링편백(HE-F01)을 대상으로 300대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2020년 10월 제작된 1차 물량이 완판됨에 따라 추가 제작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월 15일 2차 물량 제작 완료를 기념해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할인 이벤트로 판매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힐링존 파주센터 또는 부산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를 직접 체험하고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힐링존, 베스트힐링)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과 유선 상담을 통해서 비대면 구입도 가능하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최상급 편백나무 목재를 사용해 100% 국내 핸드메이드 제작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저가의 중국산 제품과 달리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특유의 은은한 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 내부에는 안전성이 입증된 고성능 발열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안전하고 따스하게 족욕을 할 수 있다. 전원 버튼만 누르면 예열이 시작되며, 족욕 시간과 온도도  편리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경량 설계로 이동성이 좋으며, 전기 연결이 가능한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타 제품보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실내 공간의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장점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발을 따뜻하게함으로서 겨울철 보온효과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줄 수있는 제품"이라며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를 선착순 할인가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위치해 있으며 일산,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및 은평구 등에서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위치한 힐링존 부산센터는 경주, 포항, 창원 등에서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