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옵틱스, "눈가주름 개선 LED 패치(김성경 LED 패치) YTN사이언스 극찬기업서 소개"

2021-01-22, 이은실 기자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LED마스크 부문)에 선정된 링크옵틱스(대표 최용원)의 신제품이 지난 18일 YTN사이언스 극찬기업에서 소개됐다.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인 링크옵틱스는 눈가주름 개선을 위한 무선사용 LED 패치를 출시했다. 시사프로그램 강적들 진행을 맡고 있는 방송인 김성경씨와 루미니엘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김성경과 함께하는 21일의 기적'으로 국내외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저출력광선조사기(Low Level Laser Therapy)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정부의 첨단기술기업 (광을 이용한 항노화 솔루션-제145호)에 지정된 링크옵틱스는 2004년 설립되어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상 수상. 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특허 124건 보유한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관계자는 "의료기기 국산화에 앞장섰으며, 임상을 통해 확보한 의료기술을 뷰티분야에 적용한 이번 출시제품은 안전성 (CB Test), CE. FDA, KC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외 출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의 LED 마스크의 부작용(안구결막염 및 기미등)과 사용시 불편함을 개선한 눈가주름 미백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안전성과 효능 그리고 편리성이 강화되었다. 특히 국소부위 무선사용 방식을 사용해 혁신제품으로 평가받는다."고 전했다.

최용원 링크옵틱스 대표는 "커리어우먼의 롤모델인 김성경씨와 협업을 통해 의료전문기업이 직접 개발 및 제조하는 LED 패치는 효능과 안전성 면에서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김성경 LED 패치로 국내외에 K-Beauty 기술 및 우수성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