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태극권 슈즈에서 영감받은 '타이치-리본(TAI-CHI-REB™)시리즈' 슈즈 출시

2021-02-18, 최상운 기자

(사진설명 : 태극권 슈즈에서 영감받은 '타이치-리본(TAI-CHI-REB™)시리즈' 슈즈,
△제공- 오니츠카타이거)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타이치-리본(TAI-CHI-REB™) 시리즈' 슈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태극권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치-리본(TAI-CHI-REB™)시리즈' 슈즈는 니트 소재를 발목까지 사용한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인이다. 특히 발목의 길이에 따라 총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타이치-리본(TAI-CHI-REB™)시리즈'는 미드컷 스타일의 '타이치-리본 삭스 마운틴(TAI-CHI-REB™ SOCK MT)'과 로우컷 스타일의 '타이치-리본 삭스(TAI-CHI-REB™ SOCK)'로 어느 룩에나 다양하게 매칭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타이치-리본(TAI-CHI-REB™)시리즈'는 태극권 슈즈의 날렵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오니츠카타이거 스트라이프를 더해 전체적인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더불어 힐업 타입의 인솔을 사용하여 실루엣의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모두 갖추었다.

한편, '타이치-리본 삭스 마운틴(TAI-CHI-REB™ SOCK MT)'은 현재 판매 중이며, '타이치-리본 삭스(TAI-CHI-REB™ SOCK)'는 2021년 3월 1일부터 오니츠카타이거의 공식 매장(일부 제외) 및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