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울산총판,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 3일간의 극강딜'

2021-02-25, 신명진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에서는 3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CMC-1300B(G))를 대상으로 '극강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27일(토)부터 3월 1일(월)까지 3일간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 등 부산울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카이저 모델 총 15대를 선착순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는 전후로 돌출하는 마사지 롤러를 통해 목 어깨 부위를 비롯한 전신에 4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사람 손으로 누르는 듯한 마사지 동작을 통해 신체 각 부위에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 끝에는 감지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무릎 모드를 구동하면 다리 유닛이 무릎까지 오도록 조절되어 무릎 부위를 중심으로 케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방식으로 작동되는 LCD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어, 22가지의 특색 있는 코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등허리뿐 아니라 다리 부위까지 내장된 온열 기능을 통해 전신이 따뜻하게 이완된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사이드리모컨, 끼임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채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3일간 진행되는 기분 좋아지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인기 제품 카이저 안마의자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 건축자재유통단지 2동 204호에,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 수림로55 2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부산진구점은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615 평광빌딩 8층 802호에, 양산점은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울산점은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27 1층에 각각 위치해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