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리빙 라이브 진행... 토퍼·매트리스·수면안대 등 '꿀잠템' 선보인다

2021-09-29, 최예원 기자

프로젝트슬립 접이식토퍼 '플립토퍼' │사진 제공-프로젝트슬립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29일, 토퍼·매트리스·수면안대 등의 '꿀잠템'을 특가로 선보이는 네이버 리빙윈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프로젝트슬립은 이사나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이 익숙하지 않은 새집에서도 포근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토퍼를 중심으로 다종다양한 침구 및 수면 소품을 소개한다.

새로운 침대를 마련코자 하는 이들을 위해 소식알림 완료 시 매트리스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과 스토어 찜 고객을 위한 5%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이색 이벤트도 있다. 방송 중 매트리스와 토퍼를 구입한 구매자 전원에게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쿨제품 1+1 혜택도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에 더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4%를, 매트리스 혹은 토퍼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 원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젝트슬립은 네이버 리빙윈도와 함께 리빙 라이브 위크에 참여할 4개 브랜드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리빙 라이브 위크는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환경의 변화로 인해 잠이 안 올 때가 많은 타입이라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좋은 침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라돈과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프로젝트슬립의 제품을 자신 있게 추천해드린다."라고 말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