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매트, 3줄형 솔매트 제품 올가을 출시

2021-09-29, 이은실 기자

시스템 매트 | 제공-제이씨매트

제이씨매트가 기존 1줄형 솔매트(카디매트)와 함께 다양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3줄형 솔매트 제품을 올가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제이씨매트는 건물 현관에 필요한 매트 가운데 실용성, 디자인 그리고 유지 관리 측면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각종 조립형 매트, 고급 시스템 매트, 카페트형 로고 매트, 방역 매트 등의 제품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조립식 매트 제품군으로는 학교, 관공서, 대형 건물 등의 현관 출입구에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조립식 솔매트(카디)를 위주로 △하중 능력과 솔이 강화된 5솔 조립 매트 △탈부착이 가능해 오염 부위만 교체할 수 있는 카페트형 조립 매트 △물청소가 쉬워 식당 및 커피숍에 쓸 수 있는 조립 매트 등을 출시하고 있다.

시스템 매트 제품군은 건물 현관의 고급스러운 연출을 원하는 건축주에게 환영받고 있으며 튼튼하고 깔끔한 알루미늄대 상단을 EPDM 고무, 카페트 등으로 마감해 고객에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상을 제공하는 맞춤형 제품이다. 보통 건물 시공 마지막 단계에서 매립형으로 시공하는 경우가 대다수나, 필요시 바닥 위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노출형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

로고 매트 제품군은 네덜란드산 수입 카페트를 주재료로 해 회사·고객의 브랜드, 회사명, 로고 등을 레이저 절삭·접합하고, 테두리까지도 점착제와 수공 재봉 과정 등 2단계를 거쳐 꼼꼼하게 생산해 맞춤형으로 공급한다.

이 밖에도 코로나 환경 아래 방역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소독액을 넣고 쓸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독조 제품(깊이 약 2.5㎝)과 고무 소독조 제품(깊이 약 1㎝)을 출시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