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부산울산총판, 가성비 안마의자 아틀리에·뉴트로W 고객 체험 강화

2021-10-07, 신명진 기자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이 브랜드 내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 아틀리에와 뉴트로W를 대상으로 고객 체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틀리에는 고급 소파를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을 통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직관적으로 구성된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어 척추 모드, 타이 모드 등 특색 있는 1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통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틀리에는 특히 발 부위에 강력한 마사지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바닥에 내장된 3STEP 지압 롤러를 통해 차별화된 안마감을 제공하며, 발 마사지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따른 마사지가 가능하다.

뉴트로W는 퀼팅 패드와 골드 장식 포인트의 조화를 통해 빈티지한 감성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내부에 탑재된 W프레임을 통해 목 어깨부터 허리, 골반, 엉덩이 등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뉴트로W는 다리 에어셀의 회전 동작을 통해 종아리를 비벼주는 스크럽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발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과 롤러는 발 끝부터 발뒤꿈치까지 발 전체를 강력하게 잡아주어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아틀리에와 뉴트로W는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체험 마케팅을 통해 기능과 가격만족도가 높은 두 가지 제품을 경험하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