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유통플랫폼 힐링존 '디코어', 코어 마사지 메카 통해 완성도 높은 마사지 구현!

2021-10-08, 신명진 기자

디코어 안마의자. 사진 제공-힐링존

디코어 안마의자는 근육의 표층을 비롯해 심층까지 주물러주는 코어 마사지 메카를 통해 완성도 높은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연구와 무브먼트, 마사지 방식 및 강도 등 방대한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일본 마사지 기술의 정수를 담았다.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인 씨러스는 제품 하단까지 이어지는 유니크한 원목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마사지볼 자체에 회전 기능이 내장돼있어 전신에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며, 종아리와 발까지 탑재된 지압 롤러를 통해 하체 부위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스트라터스는 분당 33회의 속도로 움직이는 5개의 롤러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채로운 동작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에도 회전 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팔을 공기압으로 마사지하는 일반 제품과 달리 팔과 손 전체를 섬세하게 주물러준다. 또 완성도 높은 체형 체크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한다.

클라우드는 신체 각 부위에 탑재된 약 40여 개의 에어셀을 통해 전신을 감싸주는 듯한 공기압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좌석부에는 쿠션이 풍부하게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인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내부에 탑재된 3개의 트리플 코어 메카는 SL프레임을 따라 이동하며 전신에 강력하면서도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선보인다. 

디코어 안마의자를 유통하는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는 일본 마사지 기술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체험 만족도가 무척 높다"라며 "힐링존에서 디코어 안마의자를 집중 체험하고 합리적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일본 안마의자 디코어를 비롯해 미국 안마의자 오코, 포지티스포스쳐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체험 전문 매장이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에, 부산센터는 부산시 좌동로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