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 합성엔진오일 '모빌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3종 출시

2021-10-13, 최상운 기자

모빌코리아는 기존 '모빌 수퍼 3000' 시리즈의 성능과 친환경성을 개선한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합성엔진오일 3종을 출시했다.│제공-모빌코리아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조중래, 이하 모빌코리아)는 기존 '모빌 수퍼 3000' 시리즈의 규격과 성능, 친환경성 등을 개선한 국산 및 유럽 고급 승용차용 합성엔진오일 제품인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Mobil Super™ All-In-One Protection)'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은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 등 3종으로 구성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20 제품은 최신 차량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엔진오일이다. 하이브리드를 비롯한 친환경차에 최적화됐으며 엔진 보호와 수명 연장에 탁월하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0W-30 제품은 강력한 엔진 보호 성능을 갖춘 엔진오일이다. 최신 터보 엔진에 적합한 고온 및 저온 엔진보호 기술을 이용, 차량 운행 시 엔진 손상을 최소화해 엔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한다.

모빌 수퍼 올인원 프로텍션 V 5W-30 제품은 환경까지 생각하는 엔진오일이다. 디젤 및 가솔린 차량이 배기가스를 적게 배출할 수 있도록 배기가스 저감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여 준다.

모빌코리아 조중래 대표는 "국내 고객들이 차량 엔진의 성능을 유지하고 환경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모빌코리아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최신 터보 엔진, GDI 및 하이브리드 엔진 등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빌코리아의 엔진오일 제품은 전국 246개의 모빌 전문점 및 모빌 제품을 취급하는 기타 정비업소에서 교체 및 구매가 가능하다. 각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용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모빌코리아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문 기업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로 1973년 국내 첫 발을 내디뎠다. 2009년 모빌원 전문점을 처음 국내 도입한 이후, 현재 전국 246개의 승용차 및 상용차를 위한 모빌 전문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에는 '제7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엔진오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포뮬러원(F1) 레이싱에 투자하는 등 모터스포츠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기술 향상을 이어오고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