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즈락코리아, KORMARINE 2021서 그랩 샘플링 시스템과 FK 시리즈 피팅 알린다

2021-10-13, 최승연 기자

사진 제공-스웨즈락코리아

스웨즈락코리아는 오는 10월 19일(화)부터 22일(금)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제22회 국제조선 및 해양산업전(KORMARINE 2021)'에 참가한다.

1947년 설립된 스웨즈락은 석유, 가스, 화학, 석유화학, 반도체, 운송업을 위한 유체시스템 부품, 조립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연간 매출 20억 달러 규모를 달성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미국 오하이오주 솔론에 본사를 둔 스웨즈락은 20개 제조 시설과 5개 글로벌 기술센터와 5,500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는 70개국의 200여 개 영업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랩 샘플링 시스템(Grab Sampling System)과 FK 시리즈 피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랩 샘플링은 실험실 샘플링 또는 현장 샘플링으로도 불리며 파이프라인, 탱크 또는 시스템의 유체 또는 가스 샘플을 분석용으로 실험실에 보내기 위해 해당 샘플을 채취하는 솔루션이다.

사진 제공-스웨즈락코리아

FK 시리즈 피팅은 수소 애플리케이션용으로 특수 제작되어, 토크(torque) 또는 회전에 의한 체결이 가능하며, 튜브 그립과 누설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FK 시리즈 피팅은 조립자가 피팅을 약 5배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수압 테스트 및 인수 테스트 중 재작업이 필요하지 않게 해준다.

스웨즈락코리아 관계자는 "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해양 및 해군 산업에 대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스웨즈락코리아는 고객의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치 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기회를 찾고 투자할 것이며, 목표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고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 조선해양산업을 총망라한 조선 해양인의 축제이자 산업 간 교류의 장인 KORMARINE 2021의 주요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추진력 보조 장치 △전기공학/전자 △해양정보통신 기술&디지털화 △해상 서비스 △석유/가스/그린에너지/대체연료 △원동기/추진장치 △선구 및 장비 △조선/조선소 산업 △탱크터미널 및 저장탱크 △선박

→ 'KORMARINE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