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잡,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참가... "기업과 구직자 잇는 소통의 창구 될 것!"

2021-10-14, 최예원 기자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한 조인스잡 부스 모습│촬영-에이빙뉴스

㈜조인스잡은 지난 10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열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에 참가했다.

고용 컨설팅 업체 조인스잡은 국가 고용노동부 사업을 통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 청년내일채움공제, 구직자들을 위한 국민취업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조인스잡은 보다 전문적이고 능률적인 운영체계를 위하여 기업이 핵심분야 역량 강화를 위해 정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구직 고객에게는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창출 기회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역량 증진과 꿈을 실현해나가는 조력자 역할을 한다.

박하양 조인스잡 팀장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들이 인력을 채용할 때, 디지털 일자리,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제도를 활용할 수 있게 홍보하고, 광융합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미취업 관람객에게는 취업 준비를 돕는 관련 프로그램을 알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 자사가 제공하는 일자리 관련 사업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들을 잇는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사)LED산업포럼, KOTRA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한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는 제19회 국제 LED&OLED EXPO와 PHOTONICS+LASER EXPO가 통합돼 진행됐다. 주요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LED △OLED △DISPLAY △바이오 LED △전장 △광통신

→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2021 국제 광융합 엑스포 현장 스케치 | 촬영 및 편집-에이빙 뉴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