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펄스테크롤리지, AIoT 국제전시회서 탁월한 UHF 성능 자랑하는 α712 모바일 리더 알린다

2021-10-14,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에이펄스테크롤리지

휴대용 RFID 리더를 제조하는 ㈜에이펄스테크롤리지(대표 김남중)는 오는 10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AIoT 국제전시회(AIoT Korea Exhibition 2021)'에 참가한다.

에이펄스테크롤리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탁월한 UHF 성능을 자랑하는 α712 모바일 리더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평균적으로 1초에 180tag를 읽을 수 있으며, 일반적인 태그를 읽을 경우 12m의 리딩 거리를, 전용 태그를 읽을 경우 최대 30m 이상의 거리를 읽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폰을 안정적으로 리더에 채결하여 폰의 자체 기능과 고성능의 RFID, 2D 바코드 기능을 한 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나머지 한 손으로 작업자가 원하는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또한 Plate, Cross, Circular 안테나 옵션을 제공하며 특히 뛰어난 성능의 Cross 안테나는  방향성 없이 최고의 리딩 성능을 자랑한다.

기본 제공되는 대용량 배터리는 6800mAh로 UHF RFID 기능의 사용 시간을 늘려주며 배터리 착탈 방식을 채택해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있다. 기존의 착탈식 또는 양손으로 사용하는 RFID 리더 제품과는 차별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UHF 기능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가 주관하는 AIoT 국제전시회의 전시 품목은 다음과 같다. △IoT 디바이스 및 플랫폼 △AI 기술 및 하드웨어 △유무선 통신 기술 및 네트워크 장비·부품 △보안 제품 및 솔루션 △AIoT 지능형 서비스&솔루션

→ AIoT 국제전시회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