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전드' 입점

2021-10-14, 신명진 기자

이미지 제공-코지마경기총판

코지마 경기총판이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전드(CMC-X9000G)' 모델을 경기총판 5개 체험센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코지마 경기총판 하남·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코지마의 프리미엄 대표 모델인 레전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레전드는 소프트한 질감의 마사지볼을 통해 부드럽고 섬세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사용자의 마사지 취향에 따라 8단계까지 자유롭게 강도 조절이 가능해, 어르신부터 젊은 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팔걸이 부분에는 터치 패드 방식의 거치형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원터치 방식으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총 24가지로 목 어깨 집중, 등 집중 코스 등 부위별 코스를 비롯해 요람 모드, 필라테스 모드 등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레전드 모델은 하체 부위에 강력하면서도 정교한 주무름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 지압 방식의 마사지를 업그레이드해, 다리 부위에 장착된 에어셀이 회전하며 종아리 비빔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발 부위에 장착된 3STEP 지압 롤러와 에어셀은 발 전체에 섬세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용자 신장에 따라 조절되는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 끼임 방지를 위한 다리부 안전센서, 스마트기기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관계자는 "레전드는 화사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안마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가까운 코지마 경기총판 매장에서 레전드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편안하게 비교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쉽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