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안마의자 거래 모바일앱 '힐링존', 네이버TV 등 2차 소개영상 공개

2021-10-14, 신명진 기자

개그우먼 김민희가 힐링존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이 안마의자 중고거래 커뮤니티 플랫폼 '힐링존' 2차 소개영상을 제작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힐링존 모바일앱을 이용해 중고안마의자를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힐링존 공식 홍보모델인 개그우먼 김민희가 진행을 맡아 앱을 다운로드받는 것부터 판매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까지 등록 절차를 알기 쉽게 설명한다.

힐링존 앱은 중고 안마의자 거래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사고팔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지난 8월 정식 출시됐다.

힐링존 앱을 이용하면 비교적 간단한 절차를 통해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판매 제품으로 등록할 수 있다. 앱 하단에 있는 판매 탭에서 제품 사진을 등록한 후 제품명을 선택하고 설치일과 가격, 주소지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힐링존 앱에는 국내에 출시된 약 400개 이상의 제품 정보가 데이터베이스화되어 있어 해당 모델명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또 제품명을 선택하면 제반 사양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일일이 관련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제품 등록이 가능하다.

앱을 통해 운송료 예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힐링존

중고 안마의자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에도 힐링존 앱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힐링존 앱에는 제품 운송 비용 산출 기능이 있어 대략의 운송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구매 희망자의 주소를 입력하면 실제 운송 거리를 바탕으로 예상 비용을 자동으로 산출해준다.

또 힐링존 드라이버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안마의자 배송 전문 기사가 자동 추천되는 기능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베스트힐링 정재훈 대표는 "힐링존 앱 사용방법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영상 콘텐츠를 기획했다"라며 "힐링존 앱을 통해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중고 안마의자 거래를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카카오TV 등 다양한 영상채널에서 '중고안마의자'를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힐링존 앱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iOS)'에서 '힐링존' 또는 '중고안마의자'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