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 3분기 판매량 베스트셀러는 '카이저 CMC-1300B(G)'

2021-10-21,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코지마 경기총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2021년 3분기 판매량 베스트셀러 모델은 '카이저(CMC-1300B(G))'라고 밝혔다.

카이저는 코지마 경기총판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매장의 3분기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4D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사양의 제품군 중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카이저는 4D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사람 손과 유사한 느낌의 입체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목 어깨 모드, 척추 모드 등 부위별 집중 코스를 비롯해 총 22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카이저는 터치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팔 부분에는 마사지 강도 및 각도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조그 다이얼 형태의 사이드 리모컨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카이저는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다리 유닛의 길이가 자동 조절되는 것이 특징이다. 등 허리뿐 아니라 종아리까지 온열 기능이 내장돼 있어 전신을 따뜻하게 이완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코지마 경기총판

이 외에도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후면 설치 공간을 절약해주는 전방 슬라이딩, 신체 하중을 고르게 분산해주는 무중력 포지션, 끼임 사고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카이저는 풀옵션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코지마 경기총판 방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가까운 경기총판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를 부담 없이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