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바이오 성장동력 이끄는 최신기술 한자리에!... 2021 Korea Life Science Week, 내달 3일 코엑스서 개최

2021-10-22, 최예원 기자

2020 Korea Life Science Week 전경│사진 제공-경연전람

경연전람이 주관하는 '2021 Korea Life Science Week(코리아 라이프 사이언스 위크) 전시·컨퍼런스'가 오는 11월 3일(수)부터 4일(목)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제약·바이오헬스 산업계의 최신 연구개발 제품과 기술을 한자리에서 살피고, 수요자·공급자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시회 ▲컨퍼런스 ▲IR 투자포럼 ▲해외수출상담회가 준비된다.

이번 행사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서울시를 비롯해 충청북도,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첨단재생의료산업협의회, 아주 규제과학센터, 첨단의료바이오연구원, 제약산업전략연구원 등 관련 정부 및 협단체에서 후원·참가한다.

코엑스 1층 B홀에 마련된 전시홀은 의약품, 첨단바이오, 건강기능성 제품, 기능성 소재, 메디컬 디바이스, 인프라/융복합 기술, 재생의료/진단 분야 기업, 단체관과 스타트업 전문관, 연구·실험분석기기 전문관이 구성된다.

올해는 약 100여 개의 관련기업, 기관, 스타트업 기업이 전시부스를 마련하여, 바이오·헬스분야 수요자들과 상담, 제휴협력 및 파트너링의 기회를 가진다.

또한, 코엑스 3층에 마련된 컨퍼런스홀에서는 글로벌 마켓 규모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첨단바이오의약품, 융복합 의료제품, 신약개발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은 K-BD Group 2021년도 제약·바이오 사업개발전략포럼, 제1회 제약바이오헬스 통계포럼, 연구개발중심 우량 제약·바이오기업 IR(IPIR 2021)을 동시에 진행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첨단제품허가담당관과 아주 규제과학센터 그리고 첨단의료바이오연구원에서는 '2021 4차산업시대 융복합의료제품, 혁신과 규제 조화'를 주제로 '2021 MFDS-ACRS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과 첨단재생의료산업협의회는 작년에 이어 '제2회 첨단재생의료 발전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 2021 Korea Life Science Week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