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대가야 생활촌', 가을소풍 인증샷 이벤트 실시

2021-10-22, 이재훈 기자

– 10월 31일까지,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SNS 업로드


경상북도 고령군과 (사)고령군관광협의회가 고령 대가야 생활촌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대가야생활촌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북 고령군에 위치한 대가야생활촌을 이벤트 기간 10월 31일까지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고령대가야생활촌에서 가족, 연인 데이트, 친구모임 등 가을소풍을 즐겁게 즐긴 후 필수 해시태크 대가야생활촌가을소풍, 대가야생활촌피크닉, 고령가을소풍, 고령피크닉 등을 올리면 된다. 이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마무리된다.

참여상품으로는 스타벅스 카페라떼(선착순 50명), 피크닉세트 렌탈권(추첨 3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일에 한다.


찬란한 고대문화를 꽃피웠던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형상화하여 과거, 현재, 미래의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는 고령으로 가을소풍을 떠나보자.

고령군의 대가야생활촌은 대구 근교에 위치해 있으며, 모래놀이, 나무놀이터, 공방촌 체험 등 다양한 체험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어 주말 가을나들이 추천장소이다. 코로나19 시국이라 갇힌 공간보다는 오픈된 야외공간으로 더욱 인기가 높다.


또한 대가야 역사에 대한 공부와 옛 선조들이 생활한 초가집을 관람하는 등 가족단위 소풍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피크닉 세트도 대여가능하고 입장료 외 승마체험, 마차체험, 족욕체험도 가능하다.

2019년 4월에 개장한 대가야생활촌은 대가야고분과 순장문화를 알아 볼 수 있는 대가야고분전시관, 대가야 원정선인 하지호에 승선해보고 주산성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주산성전시관, 기와마을과 초가마을로 이루어진 현대식 숙박시설 한기촌, 어린이들이 생태놀이터에서 뛰어놀며 대가야의 용사가 되어 볼 수 있는 메나릿골 등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