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영크리너, DIOPS 2021서 초극세사 사용한 렌즈클리너 선보인다

2021-10-22, 이은실 기자

건영크리너(대표 이상훈)는 오는 10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리는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에 참가한다.

제공-건영크리너

건영크리너 관계자는 "자사는 초극세사를 사용한 렌즈클리너를 전문으로 생산하여 수출하는 업체로, 1992년 설립 후로, 고객들의 다양한 inquiry에 대응하기 위해 자동화 가공 시스템 도입과 함께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불량률 0%에 근접한 뛰어난 설비로 고객들이 희망하는 로고와 이미지를 전사하여 공급하는 데 특화돼 있다."라고 전했다.

친환경 소재 클리너 GMC(Green Microfiber Cloth)
재활용 소재 원단에 천연염료 적용으로 인체에 무해한 기능성 브랜드로서 친환경을 나타내는 그린 계열의 색상을 사용했다. 재활용 사용으로 환경보호에 힘쓰고 있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지구본 모양의 상징으로 표현했다.

제공-건영크리너

RPM(Recycled Pet Material)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의 클리너다. 페트병을 재활용한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직관적으로 심볼을 제작했으며 친환경을 의미하는 나뭇잎을 포인트로 줘 자원 재활용이라는 특별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제공-건영크리너

CLEANPIX
시그니처 브랜드로서 사진 PIXEL처럼 깨끗이 닦인다는 의미로 닦임 성능이 향상된 클리너다. 하이 퀄리티의 초극세사로서 부드러운 파우더 같은 촉감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다양한 색깔과 사이즈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제공-건영크리너

EVERWELL
항균 브랜드로서, 닦임 성능과 동시에 항균 기능이 있는 클리너다. 천연 원료로 구성됐으며 역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은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원장 진광식)이 주관한다. 전시 품목은 안경테, 선글라스, 렌즈, 콘택트렌즈, 안광학기기, 케이스&액세서리 등이며 'K-아이웨어 디자인어워즈 2021'과 '안경한상대회'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