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5개 체험센터, 스마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입점

2021-10-22,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코지마 부산울산총판이 스마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 모델을 부산울산총판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 등 5개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사용자 맞춤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모델 카이저시그니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스마트센서의 미세 전류 자극을 통해 사용자의 뭉친 근육을 측정, 맞춤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삼성전자 갤럭시탭을 기본 리모컨으로 채택해 넓은 화면으로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으며, 근육 뭉침 정도와 마사지 진행 상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 내부에는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로 돌출하는 4D 마사지볼이 탑재돼 있어, 신체 주요 포인트의 지압점을 찾아 정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 타이모드, 중국모드 등 23가지의 특색 있는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코지마 부산울산총판

한편, 등허리와 종아리 부위에는 온열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또 발바닥에 탑재된 롤러는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신장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중력 상태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끼임 사고를 방지해주는 다리부 안전센서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안마의자의 미래를 선도하는 미래지향적인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까운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매장에서 카이저시그니처를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쉽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