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아이웨어, DIOPS 2021 참가... "해외 수출 위한 바이어 미팅 원해"

2021-10-22, 이은실 기자

제이에스아이웨어(대표 임철)는 오는 10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리는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에 참가한다.

'M. TATE LUX' | 제공-제이에스아이웨어

'M. TATE LUX'는 유연한 사이즈 밸런스와 차별화된 디테일로 안경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가벼운 소재 ALL TITANIUM으로 만들어진 라인이다.

'M.TATE MTK'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다. 림은 벨락코팅돼 더욱 견고해진 메탈 소재로 이뤄졌으며 유연한 탄성 베타티타늄 템플이 더해졌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아이웨어 관계자는 "'M.TATE MTK'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또, 전시회 참가 목적에 대해서는 "해외 바이어와 많은 미팅 기회를 가지고 싶다"라며 "해외 도매 및 한국 생산 제품 수츨을 원한다."라고 전했다.

'M.TATE MTK' | 제공-제이에스아이웨어

한편,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은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원장 진광식)이 주관한다. 전시 품목은 안경테, 선글라스, 렌즈, 콘택트렌즈, 안광학기기, 케이스&액세서리 등이며 'K-아이웨어 디자인어워즈 2021'과 '안경한상대회'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 '제19회 대구국제안경전(DIOPS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