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22년형 힐링편백 건식족욕기 HE-F01' 정식 출시

2021-11-24,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생활건강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22년형 편백나무 건식족욕기 '힐링편백(HE-F01)'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11월 10일 제작이 완료된 22년형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품질과 내구성을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힐링존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베스트힐링, DS컬쳐, 엘제이디앤씨 공식쇼핑몰에 방문하는 고객은 22년형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를 구입할 수 있다.

힐링편백은 최고급 편백나무를 사용해 국내에서 핸드메이드로 직접 제작되는 프리미엄 건식족욕기다. 저가 목재로 만든 제품들과 달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편백나무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통해 편백 특유의 은은한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힐링존

힐링편백 족욕기는 슬림한 디자인에 무게도 4kg에 불과해 여성이나 어르신도 편리하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다. 또 전기 연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고 어디에나 휴대가 간편해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 등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힐링편백 족욕기는 전기로 작동하는 건식 타입의 족욕기로, 습식 제품과 비교했을 때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내부에는 고성능 온열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램프 열이 내부에 고르게 분포되면서 따뜻하게 발을 데워준다.

또 온도제어와 시간제어 버튼을 통해 온도는 6단계, 시간은 8시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 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는 수족냉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실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힐링존 체험센터에 방문해 힐링편백 건식족욕기를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힐링편백 건식족욕기 체험은 힐링존 파주센터와 힐링존 부산센터에서도 가능하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