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AI 음성 인식 탑재한 안마의자 '넥스트' 출시

2021-11-25,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웰모아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AI 음성인식, 4D 슈퍼엔진을 갖춘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넥스트'를 출시했다.

넥스트는 웰모아의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사용자가 목소리만으로 안마의자를 컨트롤할 수 있는 AI 음성 인식 시스템이 탑재됐다. 상황에 따라 터치형 태블릿 리모컨&빌트인 퀵 리모컨을 이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안마의자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8개 마사지볼이 2D 마사지보다 2cm 더 깊게, 7cm 더 전방으로 돌출되는 4D 안마 시스템으로 더욱 정교하고 밀착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목부터 엉덩이까지 인체의 굴곡진 라인을 따라 만든 SL프레임과 체형이 달라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한 자동 체형 검색시스템으로 마사지의 정확성을 높였다. 여기에 감지 센서가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다리 길이를 최대 22cm까지 자동으로 늘려주며, 다리부에 위험이 감지될 경우 끼임방지 시스템이 안마의자 작동을 일시 정지하여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최대 160˚로 신체 하중을 분산시켜 최적의 마사지 자세를 만드는 '3 STEP' 무중력 모드가 구현되며 다리부의 각도가 12~90˚조절돼 하이엔드 스트레칭까지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종아리에서는 단순 에어마사지를 넘어 에어셀이 종아리를 비벼주는 스크럽 마사지, 종아리 후면 마사지볼이 강하게 눌러주는 롤러 마사지가 제공된다.

사진 제공-웰모아

마치 퍼스트클래스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넥스트는 백색소음과 함께 몸에 유익한 음이온을 방출하는 음이온 발생기, 스마트기기와 연결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고급 편의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지원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웰모아 관계자는 "넥스트는 사양을 극대화한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웰모아의 기술력, 브랜드 경쟁력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3년 AS 무상 서비스 등 고객 만족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으니 넥스트의 우수성을 많은 분들이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