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중고거래 모바일앱 '내 손안에 안마의자' 힐링존 정식 버전 출시

2021-11-25, 신명진 기자

이미지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은 안마의자 중고거래 모바일앱 '힐링존'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힐링존 앱은 중고 안마의자 거래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사고 팔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힐링존' 또는 '중고안마의자'를 검색해 무료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힐링존 앱을 이용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간단한 절차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국내에 출시된 약 400개 이상의 제품 정보가 데이터베이스화돼 있어 모델명만 클릭하면 제품 정보를 간편하게 업로드할 수 있다. 또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채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제품에 관한 세부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미지 제공-힐링존

중고 안마의자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도 힐링존 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힐링존 앱에는 실제 운송 거리를 바탕으로 제품의 운송료를 예측하는 기능이 있어, 제품의 운송 비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안마의자 이동을 위한 힐링존 드라이버 추천 기능이 있어 안마의자 전문 배송 기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힐링존 앱에는 AI를 통해 나에게 맞는 안마의자를 추천해주는 '안마의자 추천 받기', 다양한 국내 안마의자 정보가 제공되는 '매거진' 등이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식회사 베스트힐링 정재훈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힐링존 앱 정식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중고 안마의자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거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스트힐링은 파주와 부산에 오프라인 체험매장 힐링존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안마의자가 전시된 매장으로 힐링존 파주점은 파주출판도시 인근에, 부산점은 중동역 인근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