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파주 체험센터, '안마의자 사전예약 전문 컨설팅 서비스' 진행

2021-11-26, 신명진 기자

이미지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컨설팅을 진행한다.

컨설팅 사전 예약 후 힐링존 파주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업계 경력 20년의 전문가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마사지볼의 강도, 에어 마사지의 느낌을 비롯해 디자인, 브랜드별 사후관리 등 정보를 종합적으로 컨설팅해 사용자에게 보다 적합한 안마의자를 제안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힐링존 파주점에는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디코어, 오코, 포지티브포스쳐 등 국내외 5개 안마의자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어 한자리에서 원스톱 비교체험을 즐길 수 있다.

웰모아는 합리적 가격대를 갖춘 제품 라인업을 통해 온라인 안마의자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블랙라벨7을 비롯해 블랙라벨9, 블리스DX, 유로보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비욘드릴렉스는 뛰어난 성능뿐 아니라 철저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가 특징이다. 오라클K5, 하슬라, 오라클X1 등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제공-힐링존

일본 브랜드인 디코어의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는 고급 목재를 사용해 품격 있는 원목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회전하는 마사지볼을 통해 근육의 심층까지 풀어주는 코어 마사지를 선사한다.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오코의 M.8은 측면에 장착된 스윙도어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 다른 미국 브랜드 포지티브포스쳐의 브리오스포츠는 4D 스포츠 마사지 메커니즘이 적용된 제품으로 운동 전후에 사용하기 좋은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사전 컨설팅 예약을 하는 누구나 20년 경력의 안마의자 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해 가장 적합한 안마의자를 제안받을 수 있다"라며 "1:1 전문 컨설팅과 함께 국내외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점은 문발 IC 인근에 위치해 있어 김포, 인천, 서울 서대문구, 은평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기 좋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