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

2022-01-10, 최상운 기자

'케이스티파이'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 제공 -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한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 기존 브랜드 컬러를 완전히 탈피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던한 감성의 메탈릭 핑크 톤 인피니티 보드가 매장 벽을 감싸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되어 다양한 소재의 커스텀, 베스트셀러 및 콜라보 케이스가 더욱더 돋보인다.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디즈니 미키 마우스 드롭 1,2,3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을 가로수길 매장에서 재출시한다. 또한 1회에 한정, 가로수길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 할인 쿠폰 지급,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외에 친환경 잉크, 재활용 플라스틱 등 지속 가능 소재를 사용하여 새로운 테크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케이스티파이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케이스 반납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반납된 케이스는 업사이클링되어 새로운 상품 제작에 사용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한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트렌드에 가장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한국 시장에 대한 오랜 사전 조사와 준비에 대한 결과물이고 성공적인 더현대 팝업을 잇는 첫 플래그십을 열게 되어 기쁘다"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이스티파이 브랜딩 및 프리미엄 경험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는 점차적으로 입지를 넓혀갈 것이고 우리의 행보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는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가 가능하다. 고객은 예약한 시간에 현장에서 직접 여러 제품을 보고 케이스의 소재, 색상, 범퍼 등을 선택, 원하는 문구까지 새겨 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180개 이상의 국가로 배송 지원하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홍콩 및 일본 등 오프라인 CASETiFY STUDiO 매장 9곳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10월부터 11월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3주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