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인기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과 협업한 문구세트 출시!

2022-01-10, 최상운 기자

이미지 제공 - 모나미

모나미가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과 협업한 문구세트를 10일 선보였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신개념 공부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X 모나미 문구세트'는 모나미 제품에 홍진경의 실제 에피소드들을 녹여낸 공부 필수템들을 접목, 많은 구독자와 문구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문구세트는 모나미 '에딩슈퍼 형광펜' 3색과 0.5mm 두께의 ' 153 볼펜' 3색, '클리키 샤프', '공부왕찐천재 로고 인쇄 클립' 3종, '공부왕찐천재 스티커' 2종, 지우개 등 공부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형광펜, 클립 등 인터넷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홍진경의 문방구 쇼핑 에피소드 내용을 담아낸 제품들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미지 제공 - 모나미

외부 패키지는 블랙 컬러에 공부왕찐천재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본 패키지는 한 권의 하드커버 책과 동일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인용품을 수납하거나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문구세트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X 모나미 문구세트'의 수익금 일부는 판매 3개월 이후 국내 후원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 공부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공부에 대한 열정을 가진 많은 분들에게 응원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문구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 7시 공부왕찐천재 유튜브 채널에서는 홍진경의 모나미스토어 방문, 모나미 송하경 회장 인터뷰 등이 담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