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인기 색상은 '블랙'

2022-01-21,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웰모아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블랙(Black)은 대중성과 마니아층을 모두 확보하고 있는 인기 색상이다. 안마의자 역시 마찬가지이다. 개인적 취향과 더불어 최소 몇 년 이상을 사용하는 안마의자인만큼 때가 탈 걱정이 없는 블랙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게 나타난다.

또한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이 주변과 조화롭게 어울린다면 블랙은 주변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웰모아 헤라 안마의자는 시크한 올 블랙 시트&외관에 로즈골드 디테일로 모던한 디자인을 뽐낸다. 안정감과 견고함을 갖춘 바디비율, 정교한 다이아몬드 퀄팅자수, 안마의자 작동 시 점등되는 블루빛 LED 라이트로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제공-웰모아

마사지 기술력도 우수하다. 목어깨, 손팔, 종아리, 발 공기압 마사지는 물론 양쪽 옆구리를 앞으로 밀어주어 굽은 등을 펴주는 '등 공기압 마사지', 양쪽 골반을 강하게 눌러주면서 균형과 바른 자세에 도움을 주는 '골반 공기압 마사지'까지 구현한다.

공기압 마사지란 부위별로 장착된 에어셀이 빵빵하게 부풀어 오르면서 전신을 강하게 주물러주는 방식으로 뭉쳐 있는 근육을 빈틈없이 풀어주는 마사지이다. 헤라는 에어셀이 각 부위를 잡아준 상태에서 다리를 들어올리고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는 스트레칭 모드 등 11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피로가 집중되는 발바닥에는 롤러가 앞뒤로 섬세하게 움직이면서 지압&롤링 마사지를 함께 제공한다.

안마의자를 무중력 각도까지 최대로 젖혀도 제품이 앞으로 튀어나오지 않아 공간 제약이 없고(전방 슬라이딩 시스템)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마사지 강도 및 속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안마의자에 내장되어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스마트폰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웰모아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헤라 안마의자를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공식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할인하는 럭키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