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부산·파주센터, 설 선물 고민 덜어줄 '디코어 안마의자' 비교체험전 진행

2022-01-21, 신명진 기자

사진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 안마의자 전 모델을 대상으로 비교체험전을 진행한다.

힐링존 파주점과 부산점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 안마의자가 전시된 매장으로, 일본 프리미엄 브랜드 디코어의 3가지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1월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디코어 전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3가지 제품의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다.

디코어 안마의자는 근육의 심층까지 자극하는 코어 마사지 메카를 통해 완성도 높은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임상연구와 데이터 분석 결과 등을 토대로 일본 마사지 기술의 정수를 담았다. 제품 외관의 원목 패널은 고급 소파 같은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인 씨러스는 마사지볼이 앞뒤로 돌출하는 동시에 자체 회전하는 기능이 있어 전신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등허리와 양팔, 종아리, 발 부위에 탑재된 7개의 지압 롤러를 통해 밀착력 높은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스트라터스는 분당 33회의 속도로 작동하는 롤러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채로운 마사지 동작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을 공기압으로 마사지하는 일반 제품과 달리 팔 부위 회전 롤러를 통해 팔과 손 전체를 섬세하게 주물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는 약 40여 개의 풍부한 에어셀을 통해 전신을 감싸주는 공기압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완성도 높은 체형 체크 기능을 기반으로 내부에 탑재된 3개의 트리플 코어 메카가 구동하며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한다.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마사지를 제공하는 일본산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힐링존 매장에서 디코어 전모델을 편안하게 비교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일본안마의자 디코어를 비롯해 오코, 포지티스포스쳐, 웰모아, 비욘드릴렉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힐링존 파주점은 파주시 신촌로에, 부산점은 부산시 좌동로에 각각 위치해 있다.

[ⓒ aving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VING 뉴스레터 신청하기